이진혁, 새 앨범 자작곡 통해 과거-현재-미래 담았다

입력 2020-06-25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진혁, 새 앨범 자작곡 통해 과거-현재-미래 담았다

이진혁의 미니 앨범 ‘Splash!’ 트랙 리스트가 공개됐다.

25일(오늘) 자정 이진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앨범 ‘Splash!’가 공개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진혁의 미니 앨범 ‘Splash!’에는 총 7곡이 수록, 타이틀곡 ‘난장판 (Bedlam)’을 비롯 수록곡 다수에 이진혁이 직접 참여해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진혁은 ‘피카소 (Picasso)’, ‘놀이터 (Playground)’, ‘단비 (Sweet Rain)’ 등 다수의 자작곡이 수록된 미니 앨범 ‘Splash!’에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내며 진짜 이진혁만의 앨범을 탄생시켰고,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특히 2017년에 만든 자작곡 ‘올라갈땐 (Don’t Worry)’이 CD only로 수록, 이진혁의 과거와 현재, 미래가 담긴 미니 앨범 ‘Splash!’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6일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이진혁은 미니 앨범 ‘Splash!’를 통해 화려한 파티부터 다양한 캐릭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진혁이 타이틀곡 ‘난장판 (Bedlam)’을 통해 약 7개월 만에 본업으로 돌아와 무대 위 악동의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한 가운데 이진혁이 이번 앨범 활동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이진혁의 미니 앨범 ‘Splash!’는 오는 30일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