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달을 따라 걷다 보면' 발표, 서강준 주연 M/V도 공개

입력 2020-06-25 20: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발라드 세손' 정승환이 25일 오후 6시 신곡 '달을 따라 걷다 보면'을 국내 전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표했다.

정승환의 신곡 '달을 따라 걷다 보면'은 치약 브랜드와의 콜라보 음원이다. ‘달을 따라 걷다 보면’은 어두운 밤이 지나 밝은 아침이 찾아오듯 사랑이란 감정이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과정을 담아내었다.

혼자 밤거리를 거닐며 나지막하게 내뱉는 진심어린 마음이 사랑의 대상에게 닿길 바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았으며 멜로디와 가사가 정승환 특유의 감성이 담긴 목소리와 조화를 이룬다.

정승환의 신곡 '달을 따라 걷다 보면'은 혼자만의 일상에 익숙해진 20대에게 사랑의 감정을 일깨워주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배우 서강준과 드라마 '나의 나라'에서 활약한 신예 홍지윤이 남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미니무비 '내 안의 사랑을 깨우다'의 주제곡이기도 하다. 극중 남녀 주인공인 서강준과 홍지윤이 조금씩 사랑을 깨닫고 한걸음 더 다가가려는 감정을 담은 영상을 정승환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담아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발라드 세손' 정승환과 대세 배우로 자리를 잡은 서강준의 역대급 조합으로 만들어지는 '달을 따라 걷다 보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와 온라인 등을 통해 공개됐다. 정승환의 라이브 영상도 원더케이를 통해 공개됐다. 서강준과 정승환의 만남으로 기대를 불러일으켰던 미니무비 '내 안의 사랑을 깨우다'도 25일 오후 6시 유튜브와 캠페인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됐다.

사진 - 정승환 신곡 '달을 따라 걷다 보면' 앨범 커버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