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RBW]
그룹 원어스(ONEUS)가 '케이콘택트 2020 서머'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원어스는 오늘(26일) 개최되는 세계 최대 온라인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2020 서머(KCON:TACT 2020 SUMMER)'에 출연한다.
지난 20일 막을 올린 '케이콘택트 2020 서머'는 일주일간 K팝 라이브 콘서트를 비롯해 온라인 팬미팅,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아티스트가 함께 하는 K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원어스의 KCON 출연은 이번이 세 번째인 가운데,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US' 시리즈 등의 대표곡 무대를 선보이며 행사 마지막 날의 대미를 장식한다. 글로벌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수 있는 '밋앤그릿' 프로그램도 준비된 만큼 팬들과 다채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앞서 원어스는 유명 크리에이터 어썸하은과 K팝 커버댄스를 주제로 특별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준비, 오늘(26일) 오후 8시 Mnet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원어스는 어썸하은과 데뷔곡 '발키리' 컬래버레이션으로 남다른 호흡을 보여준 만큼 이번에는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원어스가 출연하는 '케이콘택트 2020 서머'는 오늘(26일) 밤 10시 유튜브 Mnet K-POP 채널 및 티빙 유료 멤버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