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컴백 3일 만에 'ONE(Lucid Dream)' 뮤직비디오 조회 수 1500만 뷰를 돌파하며 끝없는 질주를 시작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6일 자정 공식 SNS에 골든차일드의 신곡 'ONE(Lucid Dream)'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 1000만 뷰 돌파를 기념하며, 스페셜 코레오그래피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골든차일드의 신곡에 뜨거운 관심을 가져준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골든차일드는 점프 수트를 입고 파워풀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뮤직비디오에서 느낄 수 없었던 골든차일드의 색다른 모습들이 영상에 담겨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ONE(Lucid Dream)'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에 조회 수 1500만 뷰를 돌파하고, 2000만 뷰를 향해 가고 있다. 골든차일드의 자아 찾기 3부작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곡인만큼 'ONE(Lucid Dream)' 뮤직비디오는 마치 한 편의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는 듯한 거대한 스케일과 골든차일드의 성장통을 담은 스토리, 멤버들의 눈빛 연기를 자랑한다.
골든차일드의 성장만큼이나 뮤직비디오 1000만 뷰 돌파 시기도 짧아졌다. 자아 찾기 3부작의 시작이었던 정규 1집 'WANNABE'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열흘 만에 1000만 뷰를 넘었다. 지난 1월 발표한 'Without You'는 닷새 만에 1000만을 훌쩍 넘긴 1200만 뷰를 기록했다. 이번에 발표한 'ONE(Lucid Dream)'은 그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골든차일드의 성장을 증명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지난 23일 미니 4집 'Take A Leap'를 발매하고 골든차일드의 '금빛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