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귀’ 윤준, 1위 공약 이행…‘전사의 후예’ 커버 댄스 공개

입력 2020-07-01 10: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당나귀귀’ 윤준, 1위 공약 이행…‘전사의 후예’ 커버 댄스 공개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의 윤준이 ‘2020 아시아 피트니스 콘테스트’ 1위 공약을 이행했다.

윤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팬들이 1위 공약으로 요청한 댄스 영상 공개와 더불어 남성미 가득한 화보를 게재했다.

1일, 본인의 공식 SNS에 게재한 영상 속 윤준은 회색 맨투맨 티에 운동복 바지를 입고 등장해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그가 예능에 첫 등장했을 때 슬림한 몸이 부각되는 ‘파다닭 춤’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면, 지금은 이전보다 파워풀해진 퍼포먼스로 호응을 얻고 있다.

같은 날 그는 피나는 노력을 통해 만든 명품 보디라인으로 진한 남성미를 물씬 풍기고 있는 그는 남성 매거진 맨즈헬스 7월보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프로페셔널 한 포즈를 취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운동을 거의 해본 적이 없는 헬린이(헬스+어린이)이가 3개월 만에 완성한 몸이라는 사실이 믿어지지 않을 만큼 윤준은 완벽한 보디라인을 자랑하고 있다.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어깨, 팔 근육과 초콜릿 복근은 감탄을 자아낸다.

남다른 근성과 묵묵함으로 생애 첫 출전한 피트니스 대회에서 금메달을 차지하며 감동의 성장스토리를 보여준 윤준. 팬들과 소통하며 1위 공약을 이행하고, 어떠한 일이든 열심히 하는 그의 모습 속에서 인간적인 면모와 진정성을 엿보게 된다. 이에 그가 앞으로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배우 윤준이 ‘근조직’ 멤버로 출연 중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