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계절 이용 온수풀로 리뉴얼, 토요일 플로팅 요가 수업
홍천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는 4계절 온수풀로 리뉴얼한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을 3일 개장한다.
숲속 대저택을 떠올리게 하는 유럽식 스타일로 만들어진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는 비발디파크와 떨어진 독립적인 공간에 있어 한적하고 여유롭게 나만의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인피니티 풀은 소노펠리체CC가 내려다 보이는 전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일출과 운해가 발밑에 깔리는 모습을 보는 ‘인생절경’으로도 유명하다.
3일 온수풀로 리뉴얼되어 돌아온 인피니티풀은 지난해 많은 인기를 누린 플로팅 요가를 매주 토요일 진행한다. 인피니티 풀 안에서 스탠드 업 패들 보드(Standup Paddle Board)를 물 위에 띄우고 진행하는 요가수업이다. 추운 겨울을 대비한 배스로브, 핀란드식 사우나 등 프리미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소노호텔&리조트는 인피니티 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18일부터 10월 첫째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힐링 인피니티풀’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과 인피니티풀 입장권(2인)이 포함된 힐링 인피니티풀 베이직 패키지와 객실, 인피니티풀 입장권(2인)에 시그니처 버거 세트를 추가로 즐길 수 있는 힐링 인피니티풀 다이닝 패키지로 구성된다. 가격은 22만원부터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