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요즘 핫한 여자” 송지아, 실검 1위 “영원히 함께♥”

입력 2020-07-01 14: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요즘 핫한 여자” 송지아, 실검 1위 “영원히 함께♥”

인플루언서 송지아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한 소감을 전했다.

송지아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후 자신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자 팬들에게 소감을 남겼다.

송지아는 “프링이들, 비디오스타 재미있게 보셨나요? 처음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 했어요. 너무 떨려서 방송 날 청심환 먹고…많은 분들이 방송 보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입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프링이들이 있어서 프리지아가 존재하는 거예요. 우리 영원히 함께하자. 프링이들”이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도 듬뿍 담았다.

한편 송지아는 이날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요즘 핫한 여자 프리지아”라고 소개했다. 이어 남자 연예인, 스포츠 스타 등에게 대시를 받은 경험, 성형 사실까지 가감 없이 전해 쿨한 매력을 드러냈다.

한채영, 블랙핑크 제니를 닮았다는 송지아는 예쁜 외모로 주목을 받아 유튜브 개설 9개월 만에 구독자 35만 명, 누적 조회수 3100만 회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 인플루언서다.

● 송지아 인스타그램 전문

프링이들 비디오스타 재미있게 보셨나요? 처음으로 실시간검색어 1위 했어요. 너무 떨려서 방송날 청심환 먹고 웃겨 많은 분들이 방송보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입니다.

곧 한시간 안에 제 유튜브에 비디오스타 비하인드 올라갑니다용!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그리구 하나하나 스토리에 올려준 프링이들 너무너무 사랑해 프링이들이 있어서 프리지아가 존재하는거에요 우리 영원히 함께하자 나의 프링이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