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신곡] 지코X비 “태양을 피할 방법”…꾸러기 시너지 ‘Summer Hate’

입력 2020-07-01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신곡] 지코X비 “태양을 피할 방법”…꾸러기 시너지 ‘Summer Hate’
가수 지코(ZICO)가 오늘(1일) 저녁 6시 여름 앨범 '랜덤박스'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Summer Hate'는 폭염에 찌든 한 사람의 불쾌한 하루를 재치 있게 다룬 지코표 여름 노래다. 곡의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변형되는 리듬 패턴과 유니크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특히 '깡' 열풍의 주인공인 가수 비가 피처링은 물론 뮤직비디오, 댄스 챌린지에도 지코와 함께 했다. 비와 지코의 꾸러기 케미가 즐거움을 선사한다.

'랜덤박스'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만화영화 (Cartoon)' '웬수 (Feat. BIBI)' 'No you can't' 'Roommate' 등이 수록돼 있다. 지코는 일상에서 흔히 볼 법한 소재를 친근한 어조로 풀어내며 리스너들이 시원하고 편하게 이지 리스닝 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들기 위해 제작 단계부터 곡의 스타일과 메시지, 보컬의 톤까지 신경을 쓰며 최대한 가벼운 여름 앨범을 완성했다.


앞서 '아무노래'로 상반기 최고 히트곡을 탄생시킨 지코가 여름노래로 상승세의 정점을 찍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랜덤박스' 피지컬 앨범은 오는 7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