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수업’ 박주현 유튜브 채널 ‘JUHYUN. PARK’ 오픈

입력 2020-07-07 13: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주현이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고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6일 박주현이 유튜브 채널 ‘JUHYUN.PARK'를 오픈하고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채널명인 ‘JUHYUN.PARK'는 박주현의 영어 이름을 뜻하면서도, 박주현과 팬들이 함께 놀 수 있는 공간인 ’주현 놀이공원‘ 이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박주현의 채널 ‘JUHYUN.PARK' 에서는 촬영장에서 배우 박주현의 모습부터, 일상을 살아가는 인간 박주현의 모습, 애견인 박주현의 모습까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매력을 진솔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첫 영상으로 6일 공개된 지코(ZICO)의 신곡 ’만화영화‘의 촬영장 브이로그가 공개되었다. 영상 속 박주현은 쉬는 시간엔 생기 발랄,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지만 촬영에 들어가자 진지한 모습으로 몸을 던지며 촬영에 임해 프로패셔널 한 면모를 선보였다.

박주현의 새로운 모습에 ‘또 한번 반했다’, ‘매일보고 싶다’, ‘인간수업 배규리가 이런 매력이 있는줄 몰랐다’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에서 ‘배규리’ 역을 맡아 신인 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전세계 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박주현. 작품을 넘어 유튜브로 보여줄 신선한 매력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