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어뮤직, 창립 3주년 첫 컴필레이션 앨범 발매

입력 2020-07-16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어뮤직, 창립 3주년 첫 컴필레이션 앨범 발매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이 첫 컴필레이션 앨범을 발매한다.

하이어뮤직은 15일 공식 SNS를 통해 티징 이미지를 공개하며 8, 9월 컴필레이션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번 앨범은 하이어뮤직의 첫 컴필레이션 형식의 신보로, 두 가지 형태의 CD로 발매된다. 각각 8월과 9월에 ‘TAPE 1, 2’로 나뉘어 다양한 사운드의 집합체를 접할 수 있다.

특히 하이어뮤직은 올해로 창립 3주년을 맞이했으며,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뿐 아니라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하이어뮤직은 실력파 국내 아티스트들과 미국 시애틀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 도시에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글로벌 힙합•R&B 음악 레이블로, 박재범과 차차 말론이 지난 2017년 함께 설립했다. 현재 식케이 (Sik-K), 그루비룸(GroovyRoom), 피에이치원(pH-1), 골든(Golden), 우디 고차일드 (Woodie Gochild), 김하온(HAON), 우기(WOOGIE), 빅나티(BIG Naughty), DJ 써밋(DJ SMMT), Yultron(율트론), 28AV( formerly known as Avatar Darko / 아바타 다코), Phe Reds(페 레즈) 등 국내외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돼 있다.

최근 하이어뮤직 소속의 박재범, 식케이, pH-1, 김하온이 함께한 ‘깡 Official Remix’가 앨범 차트를 석권한 데 이어, 골든이 Mnet ‘보이스 코리아 2020’의 우승을 차지하는 등 독보적인 활약상을 펼치고 있어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