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한호텔 전주, 루프탑 야외수영장 개장

입력 2020-07-17 11: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성인·아동풀 갖춰, 전주한옥마을 전망
루프탑 뮤직 나잇, 물총축제 등 진행

전주한옥마을에 있는 라한호텔 전주가 루프탑 야외수영장을 개장했다.

전주의 유일한 루프탑 야외수영장으로 전주한옥마을이 한 눈에 보이는 전망을 자랑한다. 호텔 투숙객은 물론 외부 방문객도 이용 가능하며 성인풀과 아동풀을 갖추고 있다. 브런치 메뉴와 스낵, 음료가 있는 풀사이드 바와 별도로 마련된 카바나와 썬베드존이 있다.

매일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는 트렌디한 음악과 함께 야외수영장을 즐기는 ‘루프탑 뮤직 나잇’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후 5시부터 8시 사이에 입장하는 고객에게 야광팔찌 1개와 타투스티커 1장을 증정하고, 오후 8시 이후 입장 시에는 야광팔찌 1개와 웰컴샴페인 1잔(성인 한정)을 제공한다.

또한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물총페스티벌 ‘세러데이 워터 워’를 진행한다. 이 시간대 수영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물총을 대여하며 대형 튜브 포토존을 함께 운영한다.

루프탑 야외수영장은 매일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9월30일까지 운영한다.
호텔 투숙객에게는 50% 할인한다.

라한호텔 전주는 야외수영장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야외수영장 이용객 전원에게 타투스티커를 증정하고, 카바나 예약 고객은 가맥세트(맥주 2잔, 먹태 안주)를 제공한다(하루 선착순 5팀). 9월30일까지 학생증이나 사원증, 전주 지역민임을 증빙할 신분증을 제시하면 외부 방문객에 한해 2만원 할인한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