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는 2박 이상 즐겨야…”, 파라다이스시티 연박 패키지 출시

입력 2020-07-17 11: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연박 맞춤 특전
수영장 무제한 이용, 키즈존 이용권 제공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온 가족이 여름 호캉스를 누리도록 2박 혹은 3박 연박 상품으로 휴식, 미식, 즐길거리를 강화했다.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권을 성인 2인, 어린이 2인 모두에게 기본 제공하고, 사우나 1회 이용권과 온더플레이트 조식도 성인 2인 기준으로 투숙 기간 동안 1회 제공한다. 그밖에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4인 이용권(1박당 1회), 피트니스 2인 이용권(1박당 1회),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도 제공한다. 3박 상품 이용객에게는 호텔 부대시설과 서비스, 레스토랑 등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제공한다.

2박은 8월30일, 3박은 8월29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1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호캉스를 위해 모든 투숙객에게 27일부터 8월16일까지 체크인 시 라벤더 유기농 손 세정제를 증정한다.

파라다이스시티 야외수영장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특급호텔 중 최초로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전문 방역팀이 상주하며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과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을 매일 철저하게 소독한다. 특히 여름철을 맞아 실내외 수영장 모두 매일 3회 소독을 실시하고 공용공간 및 대여 물품까지 위생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