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음악중심’ 블랙핑크 또 1위…세계적 클래스 증명

입력 2020-07-18 16: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랙핑크가 세계를 사로잡은 걸그룹다운 퍼포먼스로 그들의 클래스를 증명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서는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 무대를 공개했다.

제니를 시작으로 된 퍼포먼스는 지수, 리사, 로제를 거쳐 절정으로 치달았다. 내적 댄스를 유발하는 비트와 함께 블랙핑크의 안정적인 퍼포먼스가 펼쳐져 이들이 왜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지를 짐작하게 했다.

이후 공개된 1위 후보 발표에서는 블랙핑크가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지코를 제치고 또 1위 자리에 올랐다.

이에 로제는 “멋진 곡을 써주신 테디 오빠께 감사 드리고 뒤에서 고생하는 스태프 분들, 가족 분들도 감사드린다. 그리고 블링크들도 항상 감사하다.”며 전 세계 팬들을 위한 짧은 영어 소감을 덧붙였다.

한편 이날 ‘쇼!음악중심’에는 레드벨벳-아이린&슬기 . 블랙핑크 . 정세운 . SF9 . 이진혁 . WOODZ(조승연) . 골든차일드 . AB6IX . 자이언트핑크 . 1THE9 . TOO(티오오) . XRO(재로) . 김수찬 . 하현상 . VERIVERY . DONGKIZ I:KAN . 엘라스트 . Weeekly 등이 출연했다.

사진=MBC ‘쇼!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