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파라다이스 부산, ‘써머 키즈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20-07-19 10: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운대 파라다이스 부산, ‘써머 키즈 페스티벌’ 개최

-31일~8월15일, 3가지 주제 키즈프로그램 운영
-씨메르의 파라다이스 키즈 원더풀 리뉴얼 운영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써머 키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아이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교육과 체험 프로그램, 키즈 레저 액티비티들로 구성했다.

우선 31일부터 8월15일까지 자연 치휴, 아트 치휴, 마음 치휴 등 세 가지 주제로 다양한 써머 키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부모와 아이가 아침 햇살 속에 심신을 다스리며 하루를 시작하는 요가와 명상, 명화를 직접 그려 보는 드로잉 클래스, 동화 구연 전문가가 들려주는 그림책 힐링, 엄마와 함께하는 푸드아트 테라피 등을 실시한다. 인기 애니메이션 ‘엉덩이 탐정’ 모빌과 가랜드 만들기, BMW 키즈 스쿠터를 타고 레이싱을 체험하는 BMW 나이트 레이싱 등도 있다. 써머 키즈 프로그램은 투숙객이 사전예약으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본관 4층 오션스파 씨메르의 키즈 스페이스에서 ‘파라다이스 키즈 원더풀’도 리뉴얼 운영한다. 어린이 워터 슬라이드와 미스트 분수, 미니 자쿠지 등 어린이용 다양한 놀이거리가 있다. 파라다이스 키즈 원더풀은 8월22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국내 최대 규모의 키즈 빌리지도 운영 중이다.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의 시설이 있으며 키즈 전용 살균제로 소독하는 등 방역 관리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