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이색 여름 마켓과 치맥 페스타 실시

입력 2020-07-23 11: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실내외 광장에서 쇼핑, 미식, 아트 이벤트
-아트가든서는 야외 미디어파사드쇼도 진행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휴가철을 맞아 실내외 광장에서 쇼핑, 미식, 아트가 어우러진 이색 여름 마켓과 치맥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실내광장 플라자에서는 이벤트형 마켓 ‘데이즈 오브 써머 인 파라다이스’를 24일부터 진행한다. 비치스포츠웨어, 선글라스, 키즈 패션 등의 여름 아이템을 판매하는 팝업존과 인기 캐릭터 스토어, 레트로 게임,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이 있는 체험존이 열린다. 7월 마지막 주 주말(7/31~8/2) 한정으로는 골든구스, 클로에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의 시즌오프 행사가 있다.
가든 바이 라쿠에서는 24일부터 8월29일까지 매주 금·토에 ‘써머 치맥 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을 위해 셰프가 개발한 시그니처 치킨 4종과 함께 그릴드 소시지, 크림 파스타, 나쵸 등을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

야외정원 아트가든에서는 24일부터 8월23일까지 매주 금~일요일 미디어파사드쇼가 펼쳐진다. 테마파크 원더박스의 외벽을 거인과 고래, 바다 등 초현실적인 이미지로 가득 채운 영상과 음악으로 채운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2박과 3박 중 선택하는 여름철 연박 패키지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를 진행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