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오늘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발매

입력 2020-07-26 1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치즈, 오늘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발매

CHEEZE(치즈)가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OST에 참여했다.

치즈가 부른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여섯 번째 OST ‘너라서 고마워’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너라서 고마워’는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음악감독 남혜승과 오랜 호흡을 같이한 B.a.B가 함께 작업한 곡이다. 지난 18일 방송된 9회에서 강태(김수현 분)와 문영(서예지 분)의 첫 키스신을 비롯, 다수의 주요 신에 삽입돼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겨주었으며 정식 출시 문의가 빗발친 노래이기도 하다.

이 곡은 따뜻한 피아노 멜로디 위에 수줍게 귓가에 속삭이는 듯한 치즈의 부드러운 음색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이어 후반부 고조되는 감정을 표현하듯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가 곡의 극적인 분위기를 완성한다.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강태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문영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같은 사랑에 관한 로맨틱 코미디로, 두 주인공의 본격적인 로맨스를 선보이면서 매회 큰 화제를 얻고 있다.

사진=모스트콘텐츠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