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네이버 NOW. ‘보그싶쇼’ 포스터 전격 공개

입력 2020-07-28 16: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몬스타엑스 민혁, 네이버 NOW. ‘보그싶쇼’ 포스터 전격 공개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이 <보그싶쇼> 포스터를 전격 오픈했다.

민혁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네이버 NOW.는 28일 공식 SNS 채널에 민혁의 <보그싶쇼> 포스터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보그싶쇼> 포스터의 촬영은 네이버 NOW.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것으로, 민혁은 파란 컬러로 칠해진 화실을 배경으로 분위기 있는 비주얼을 마음껏 드러냈다. 깔끔한 셔츠와 브라운 계열의 앞치마로 훈훈한 외모를 완성한 그는 은은한 미소를 머금은 채 정면을 응시해 부드러운 이미지를 한껏 발산했다. 특히 이젤과 캔버스 앞에서도 전혀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줘 오는 30일 시작되는 <보그싶쇼>에서는 어떤 방송을 그려내게 될지 기대감을 자아냈다.

‘보고 싶고 그리고 싶은 민혁이의 쇼’를 의미하는 타이틀인 <보그싶쇼>는 ‘민혁의 화실’을 배경으로 그가 직접 그린 그림을 비롯해 다채로운 주제로 청취자들과 함께 대화하며 이야기를 직접 그려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해당 방송은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 ‘네이버 ‘NOW.’를 통해 전 회차 보이는 영상으로 공개된다.

최근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를 발표하고 수록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로 활발한 몬스타엑스 활동을 펼쳤던 민혁은 그간 tvN ‘나의 수학 사춘기’, SBS ‘인기가요’ MC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진행 능력과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할 전망으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민혁의 <보그싶쇼>는 네이버 NOW.를 통해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