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재환·정세운·김우석·이진혁 ‘소년멘탈캠프’, 8월 7일 첫공개

입력 2020-07-29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년멘탈캠프’ 8월 7일 첫 공개 확정
김재환·정세운·김우석·이진혁, 新케미 주목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 4인방이 출연하는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웹 예능 ‘소년멘탈캠프’가 편성 일자가 나왔다. 8월 7일 금요일 오전 11시 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된다.

‘소년멘탈캠프’(기획 이예지 천명현, 연출 김동욱)는 치열한 경쟁, 바쁜 스케줄로 지쳐버린 아이돌들의 심리를 낱낱이 파악하고, 자신도 몰랐던 모습을 알아가며 함께 힐링하는 ‘아이돌 심리 강화’ 프로젝트다.

앞서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이 출연을 확정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주목받은 가운데 네 사람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줄 모습에 관심이 쏠린다.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은 ‘소년멘탈캠프’ 1기 멤버로 입소식을 하는 동시에 멘탈과 내면이 파헤쳐지는 상황과 마주하는 신기한 경험을 하게 된다. 다양한 상황에 직면하며 ‘웃픈’(웃기면서도 슬픈) 모습이 연출된다는 후문이다. 또래이자 동료 아이돌, 이미 피라미드식 경쟁을 했다는 공통점을 가진 네 사람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또한,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이 기존 아이돌이라는 이미지를 벗고 또래라는 공통점으로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자칭 타칭 ‘아이돌 전문가’ 데프콘까지 함께해 완성된 웃음과 재미를 만들어낼 계획이다.

‘소년멘탈캠프’는 8월 7일 금요일 오전 11시 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시청자를 찾는다. 또한, 첫 방송 하루 전인 8월 6일 목요일에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영상이 선공개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