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철,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출연…K-좀비 열풍 탑승 [공식]

입력 2020-07-29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병철이 '지금 우리 학교는' 출연을 확정, K-좀비 열풍에 힘을 보탠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병철은 극 중 이진수의 아버지이자 효산고 과학 교사 이병찬 역으로 분한다.

김병철은 이병찬을 통해 또 한 번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할 것을 예고했다. 독보적인 연기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전망. 또한 전 세계적으로 좀비 열풍이 불고 있는 만큼, 김병철 역시 이에 힘을 실으며 K-좀비 파워를 보여줄 예정이다.

그간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SKY 캐슬', '닥터 프리즈너', '쌉니다 천리마마트' 등 장르를 불문한 작품들에서 웃음이면 웃음, 소름이면 소름 다양한 활약을 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겨온바. 이번에도 자신만의 색깔로 이병찬을 완성하며 시청자들에게 커다란 임팩트를 선사할 김병철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인다.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