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릭남이 신곡 'Paradis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에릭남은 지난 28일 저녁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The Other Side'의 타이틀곡 'Paradise'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직장인부터 일반인, 셀럽까지 서로 다른 삶을 사는 다양한 에릭남의 모습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각자 다른 이유로 자신의 이상향과 가까운 모습들을 동경하지만, 누군가에게는 나의 평범한 일상도 부러울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아내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눈 감고 그려봐 / 지금 여길 떠나 / 꿈꾸던 어딘가"라는 신곡 'Paradise' 속 에릭남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리스너들의 귓가를 단숨에 사로잡으며 강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오는 30일, 에릭남은 새 미니앨범 'The Other Side'를 발표한다. '이면'이라는 뜻의 앨범명처럼, 겉으로 보기에는 완벽해 보이는 누군가의 일상에도 이면은 있고, 힘들기만 한 나의 지금에도 행복한 이면이 있다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특히 타이틀곡 'Paradise'는 에릭남의 자작곡으로, 답답한 현실에서 벗어나고픈 마음을 노래하며 무더위에 지친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 예정이다.
한편 에릭남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The Other Side'를 첫 공개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