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음악중심’ WayV ‘Bad Alive’ 무대…화려함 속 거친 야성 美

입력 2020-08-01 16: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중국 그룹 WayV(웨이션브이)가 세계를 겨냥한 영어 곡을 국내 무대에서 선보였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서는 WayV(웨이션브이)의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WayV(웨이션브이)는 화려하면서도 멤버들끼리 통일된 재킷을 입고 나타났다. 각자의 개성이 강조된 사복 스타일의 무대 의상도 눈길을 끌었다.

또한, WayV(웨이션브이)는 영어 싱글 ‘Bad Alive’(배드 얼라이브) 무대를 공개하면서 강렬한 무대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WayV(웨이션브이)의 ‘Bad Alive’는 6월 발표한 첫 정규 앨범 ‘Awaken The World’(어웨이큰 더 월드)에 수록된 ‘Bad Alive’의 영어 버전으로, 다채롭고 파워풀한 멜로디와 나쁜 남자가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표현한 곡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소유, 제시, 에릭남, 에이프릴, 에이티즈. WayV, 허찬미, 정세운, AB6IX, 전소미, 1THE9, TOO(티오오), 엘라스트, XRO(재로), 한가빈, BOYHOOD(남동현) 등이 출연했다.

사진=MBC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