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픽! 위클리 핫 이슈] 트와이스도 언택트 공연 합류…9일 오후 3시 ‘비욘드 라이브’ 첫 온라인 공연

입력 2020-08-03 06: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트와이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와이스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주목받은 ‘언택트’ 공연 대열에 합류한다.

트와이스는 9일 오후 3시 ‘비욘드 라이브-트와이스:월드 인 어 데이’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트와이스가 여는 첫 온라인 공연으로 ‘하루 안에 도는 월드투어’라는 콘셉트로 꾸려진다. 트와이스는 이를 통해 3월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취소된 ‘트와이스 월드투어 2019’ 피날레 공연의 아쉬움을 달랜다.

2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멤버들은 다중 화상 연결 시스템을 이용해 200명의 팬들과 동시에 화상 채팅을 하고, 팬들이 요청한 앨범 수록곡 무대를 선보인다. 증강현실(AR) 시스템, 아트워크 등 각종 최첨단 기술을 동원해 다채로운 매력도 전할 계획이다.

‘비욘드 라이브’는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되는 유료 공연이다. 앞서 그룹 동방신기·슈퍼엠·엔시티 드림 등이 공연을 펼쳤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