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나에게 필요한 공인중개사 강의만 선택해서 들을 수는 없을까?

입력 2020-08-03 13: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국공인중개사협회에 따르면 최근 30대의 ‘패닉 바잉’으로 부동산 시장으로 거래량이 늘면서 올 상반기 중개업소 폐업 건수가 6619건을 기록하는 등 지난 2002년 상반기(5153건) 후 18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낮은 폐업 건수를 보인 것은 이례적이며 현재 수치는 2002년도와 현재 공인중개사 비율로 따지면 폐업 건수는 사실상 최저 수준이다.

뜨거워진 부동산 시장은 자연스럽게 공인중개사 개업에도 눈을 돌리고 있다. 최근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이 늘면서 다양한 분야의 종사자들이 공인중개사 시장으로 몰리고 있다.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은 각자 상황과 시간에 맞춰 학습할 수 있는 여건이 다른데 대부분의 교육기관은 천편일률적인 커리큘럼으로 한정되어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를 수험생들을 위해 ‘맞춤 커리큘럼’을 마련해 화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맞춤 커리큘럼은 시작도 다르고 환경도 다른 수험생들 각자 상황에 맞춰 커리큘럼을 제시하는 서비스다. 특히 초시생 또는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특정 커리큘럼만 선택하고 싶은 재시생들에게도 유용하다.

해당 서비스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현재 자신의 수험준비 기간을 입력하고 진단하면 그동안 에듀윌에서 합격했던 합격생들의 빅데이터를 토대로 최적의 커리큘럼을 설계해 준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다 기록을 무려 세 번이나 인증받은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맞춤 커리큘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