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찐경규’ 이경규와 재회…규라인 새롭게 합류?!

입력 2020-08-12 20: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우석, ‘찐경규’ 이경규와 재회…규라인 새롭게 합류?!

김우석이 규라인의 새로운 멤버로 지목됐다.

지난 11일 김우석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찐경규’ 녹화 중인 이경규와 김우석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이날 김우석은 이경규와 함께한 라이브 방송에서 이경규가 10대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토크를 진행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경규는 라이브 방송 중 “규라인에 우석 군이 영입이 됐는데, 어떻게 생각하느냐”라며 김우석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고, 김우석 역시 이경규에게 스스럼없이 농담을 던지는 등 한층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줘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JTBC ‘한끼줍쇼’를 통해 이경규와 첫 인연을 맺은 김우석은 이후 KBS2 ‘편스토랑’, ‘개는 훌륭하다’에 연이어 출연하며 새로운 규라인의 탄생을 예고,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더욱이 이날 두 사람의 재회를 알린 ‘찐경규’는 이경규가 카카오M 디지털콘텐츠 스튜디오를 통해 새롭게 진행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도전을 알린 예능에 김우석을 초대했다는 것만으로도 김우석을 향한 이경규의 애정이 남다르다는 것을 시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솔로 가수는 물론, ‘트웬티트웬티’를 통해 연기에 첫 도전하며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우석이 ‘규라인’의 멤버로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