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라이크펫, 롯데카드와 제휴… 월 최대 2만2000원 할인

입력 2020-08-18 11: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씽크라이크펫-롯데카드 제휴 이미지. 사진제공 l 씽크라이크펫

반려견 자연식(화식) 사료를 제조 및 판매하는 씽크라이크펫이 업계 최초로 롯데카드와 제휴를 맺었다. 또한 롯데카드 고객에게는 매월 최대 2만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씽크라이크펫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반려견 자연식 정기구매 서비스의 결제 시 롯데카드(클래식)로 자동 납부를 등록하면 최대 24개월간 매월 2만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행사다.

이번 제휴는 롯데카드에서 반려동물 기업과 맺은 최초 사례로 씽크라이크펫의 제품 전문성을 높게 산 롯데카드 측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반려인 고객의 서비스 강화를 위해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씽크라이크펫의 정기구매는 반려인이 반려견의 건강 정보를 입력하면 필요 열량을 계산해 각 반려견에게 필요한 하루 급여량을 맞춤형으로 배송된다.

씽크라이크펫 관계자는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씽크라이크펫 자연식 사료를 더 많은 고객들이 접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자연식 급여의 경제적 부담을 낮추기 위한 다양한 제휴 행사와 혜택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높은 기호성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씽크라이크펫의 제품은 미국의 저명한 수의영양학 전문의 베스 햄퍼 박사와의 협업을 통해 미국 사료협회(AAFCO)에서 제시하는 영양의 기준을 충족시키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