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몬스타엑스 셔누X민혁 OST 듀엣…첫 조합 기대↑

입력 2020-08-18 11: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단독] 몬스타엑스 셔누X민혁 OST 듀엣…첫 조합 기대↑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와 민혁이 듀엣으로 OST를 선보인다.

18일 동아닷컴 취재 결과 셔누와 민혁은 최근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레이션 OST 주자로 낙점, 듀엣으로 녹음을 마쳤다. 이와 관련해 ‘취향저격 그녀’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셔누와 민혁이 함께 OST를 부른 것은 맞다. 발매 일정은 현재 미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셔누는 몬스타엑스 데뷔 전 선보였던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2011)의 OST ‘이제야 알겠어’ 이후 9년 만에, 민혁은 그룹이 아닌 개인으로는 처음으로 OST에 참여하게 됐다. 몬스타엑스 그룹 내에서도 두 사람의 만남은 신선한 조합이기에 기대를 높인다.

셔누와 민혁이 OST로 함께하는 ‘취향저격 그녀’는 로즈옹 작가의 작품으로, 입학 첫날 첫눈에 반한 호찬 선배와의 콩닥콩닥 로맨스를 기대하는 해닮과 타인의 시선을 피해 비밀리에 '얼스'라는 이름의 뷰튜버로 활동 중인 찬열의 비밀스러운 동거 라이프를 그린 웹툰이다. 다음웹툰에서 평점 9.9,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독자들의 사랑과 함께 현재 시즌2까지 완결됐다.

앞서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 음원에는 B1A4 산들과 그레이, 슈퍼주니어 규현 등이 참여했다. 여기에 몬스타엑스 셔누와 민혁이 합류하면서 더욱 탄탄한 라인업이 구축됐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