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우아한 매력을 담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9월 1일 발매하는 러블리즈 미니 7집 'UNFORGETTABLE'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와 함께 타이틀 곡명 'Obliviate'를 최초 공개했다.
앞서 블랙 수트를 입고 카리스마를 뽐낸 러블리즈는 새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순백의 의상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액자 속 러블리즈는 의자에 걸터 앉아 서로에게 기대며 카메라와 눈맞춤을 하고 있다. 특히 러블리즈의 새로운 미니 앨범 타이틀 곡명이 'Obliviate'임이 밝혀지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러블리즈가 준비한 콘텐츠는 이뿐만이 아니었다. 연달아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를 통해 러블리즈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담아내며 'UNFORGETTABLE'에 대한 상상력을 끌어올렸다.
지난 17일과 19일 미니 7집 'UNFORGETTABLE'의 콘텐츠 티저를 공개한 러블리즈는 파격적인 비주얼과 판타지 스토리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오는 21일에는 콘셉트 포토와 트레일러 영상이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콘텐츠 티저마다 색다른 분위기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러블리즈가 컴백 날인 9월 1일까지 선보일 매력이 무엇인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러블리즈는 오는 9월 1일 미니 7집 'UNFORGETTABLE'를 발매하고 러블리즈의 색으로 가요계를 가득 물들일 것으로 보인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