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면 달려온다옹”… 템테이션, 반려묘 #쉐킷챌린지 진행

입력 2020-08-20 1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반려묘를 키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귀가 솔깃할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글로벌 식품 기업 한국마즈(대표이사 정선우)의 고양이 간식 브랜드 템테이션이 참가자 1000명에게 ‘냥이 복싱 챔피언 키트’를 증정하는 #쉐킷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템테이션을 먹기 위해 달려오는 고양이 동영상을 필수 해시태그(#템테이션, #쉐킷챌린지, #흔들면달려온다옹, #겉바속촉고양이간식, #미국1위고양이간식)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SNS 주소와 필수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1000명에게는 고양이용 챔피언 가운, 글러브, 샌드백, 템테이션 닭고기맛 12g 10개가 들어있는 ‘냥이 복싱 챔피언 키트’를 가장 격렬하게 달려오는 영상을 올린 참가자 1명에게는 ‘우리집 냥이를 닮은 커스텀 니들펠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9월 13일까지이며 당첨자는 9월 25일 발표한다.

#쉐킷챌린지에 앞서 한국마즈는 템테이션 2종을 제공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선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는 당초 당첨자 1000명을 선정할 계획이었으나, 이벤트 오픈 직후 신청자가 1000명을 돌파해 긴급 물량 확보 후 총 2000명으로 확대 진행하는 등 폭발적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템테이션 제조사 한국마즈 관계자는 “이벤트 공개 첫날부터 보내주신 폭발적인 관심과 열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긴급 물량을 추가 공수했다”라며 “앞으로도 한국마즈는 고객들과 다양하게 소통할 방법을 모색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동물권 보호에도 앞장설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템테이션은 균형 잡힌 영양소와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에 최고의 기호성을 자랑하는 인기 고양이 간식이다. ‘부드러운 우유맛’, ‘담백한 연어맛’, ‘맛있는 닭고기맛’, ‘고소한 참치맛’, ‘풍부한 해산물맛’, ‘헤어볼컨트롤 닭고기맛’ 총 6종으로, 고양이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