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출연확정 [공식]

입력 2020-08-20 17: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규한, 원진아x로운 등과 연기호흡
배우 이규한이 JTBC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극본 채윤 연출 이동윤)에 합류한다.

2021년 방영 예정인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잘생김, 섹시함, 진지함을 다 갖춘 직진남 후배와 연하는 남자로 안 본다는 선배의 밀당과 설렘을 담은 로맨스다.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20세기 소년소녀’, ‘여왕의 교실’, ‘최고의 사랑’ 등의 이동윤 감독이 연출을 맡아 주목받는 작품이다.

이런 가운데 이규한은 착실하게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재벌 후계자이자 마케팅 상무 이재운 역으로 분해 활약할 전망이다. 위트와 여유가 넘치는 면면으로 극에 유쾌함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이규한은 드라마 ‘우아한 가(家)’, ‘왕이 된 남자’, ‘부잣집 아들’, ‘막돼먹은 영애씨’, ‘내성적인 보스’, ‘애인있어요’, ‘내 마음이 들리니’, ‘케세라세라’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국한되지 않는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특히 이규한은 맡은 역할에 따라 극과 극을 오가는 감정 변주를 보여주며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또한, 정통 멜로부터 로맨스, 코믹, 미스터리 등 다채로운 장르에 따라 맞춤형 호연을 보여주며 극의 풍성함을 살려내 호평 받았다. 따라서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보여줄 활약이 주목된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2021년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