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체험단 1333명 모집

입력 2020-08-23 13: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30일까지 삼다수앱 혹은 삼다수 자사몰 통해 접수

제주삼다수의 소매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체험단 1333명을 모집한다.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서비스 이용 경험이 없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8월 30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애플리케이션(삼다수앱) 혹은 모바일 제주삼다수 자사몰을 통해 회원가입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선정결과는 9월 1일 제주삼다수 네이버 공식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체험단에게는 삼다수 4팩(2리터x6개입)을 구매할 수 있는 2만4000원 상당의 쿠폰이 지급되며, 삼다수앱 또는 자사몰에서 쿠폰 등록(마이페이지→쿠폰내역) 후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수령 후 개인 SNS에 체험 후기를 업로드한 뒤 링크를 1:1 문의 게시판(고객센터→1:1 문의하기)에 남기면 된다. 우수 후기를 선정해 경품을 지급하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단에 선정되지 않았거나 후기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은 모든 참가자들에게도 5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가정배송 서비스는 전국 제주삼다수 전문 대리점에서 전담 직원이 직접 배달하기 때문에 먹는샘물의 부피나 무게로 인한 배송 문제없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광동제약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의견 등을 폭넓게 취합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한 단계 더 개선하겠다는 계획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의 언택트 소비 확산과 더불어 수돗물 유충 사태에 따른 생수의 안전성 관련 관심이 증가하면서 제주삼다수의 가정배송 서비스 이용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재구매율이 75%에 달할 만큼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시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 차원의 체험단 모집”이라고 설명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