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MBC드라마넷 ‘지붕 없는 식탁’ MC 발탁, 오는 9월 20일 첫 방송

입력 2020-08-24 0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이상민이 MBC드라마넷 ‘지붕 없는 식탁’의 진행자로 발탁되었다.

이상민은 오는 9월 20일 첫 방송되는 MBC드라마넷 신규프로그램 ‘지붕 없는 식탁’에서 개그맨 윤택과 MC호흡을 맞춘다.

‘지붕 없는 식탁’은 자연인 윤택이 10년 가까이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며 깨달은 진리, “모든 음식은 지붕을 없애는 순간, 100배 더 맛있다”에서 출발한 프로그램으로 음식점 내부가 아닌 밖에서 테이블을 깔고 먹는 신개념 길거리 소통 먹방쇼다.

이상민은 윤택과 함께 맛집을 찾아 하늘이 보이는 야외에 개인식탁을 차려 각자의 방법으로 음식을 즐기며 ‘길거리 소통 먹방쇼’라는 차별화로 길거리에서 만난 사람들을 즉석 초대해 음식과 함께 사람 사는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놓으며 평이한 먹방에 지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동안 SBS ‘미운 우리 새끼’와 개인 SNS에서 맛을 극대화 하는 자신만의 레시피로 도시의 미식가이자 ‘궁슐랭’으로 불리우는 도시인 이상민과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자연인들만의 비법을 전수받은 국민 자연인 윤택, 이 둘의 조합은 어디에서도 본 적 없던 독특한 조합으로 이들이 보여줄 극과극 케미스트리 또한 역대급 기대감을 높인다.

최근 치킨 광고모델로 발탁되어 미식가 이미지를 견고히 한 이상민은 SBS ‘미운 우리 새끼’ 외에도 JTBC ‘아는 형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 채널A ‘아이콘택트’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재치 넘치는 입담과 남다른 센스를 보이고 있어 이번 프로그램에서의 그의 활약이 더 기대된다.

한편 이상민이 출연하는 MBC드라마넷 ‘지붕 없는 식탁’은 오는 9월 20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