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人 5色 랜선 파티’ 뉴이스트 영상 콘텐츠 ‘언박싱’ 티저 최초 공개

입력 2020-08-31 0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ON-CLIP ‘UNBOXING(언박싱)’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오후 뉴이스트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NU’EST ON-CLIP ‘UNBOXING(언박싱)’의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9월 네이버 V LIVE 뉴이스트 채널에서 단독 공개되는 ON-CLIP ‘UNBOXING(언박싱)’은 온라인(ONLINE)과 클립(CLIP)이 결합된 ‘ON-CLIP(온클립)’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뉴이스트는 팬클럽 ‘L.O.Λ.E(러브)’를 직접 ‘안방 1열’로 초대, 다채로운 구성을 담아낸 스테이지를 예고하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수록곡 ‘Firework’의 음원과 함께 본격적인 무대 시작에 앞서 뉴이스트 멤버들의 모습이 순차적으로 등장, 눈을 뗄 수 없는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하며 몰입감을 더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은 뉴이스트 멤버 개개인의 특색을 살린 스타일링, 공간 구성부터 퍼포먼스까지 스테이지의 일부를 최초로 공개해 이목을 집중 시켰으며 평소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모습에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 상황.

이처럼 개인별 영상 콘텐츠로 공개되는 ON-CLIP ‘UNBOXING(언박싱)’에서는 뉴이스트 멤버별 매력을 극대화 시킨 폭발적인 무대를 엿볼 수 있을 것이라는 후문이다.

앞서 뉴이스트는 위트 있고 감각적인 색채의 포스터와는 달리 강렬한 인상을 남긴 티저 영상을 통해 ‘반전 매력’을 과시한 것은 물론 5인 5색으로 꾸며질 ‘랜선 파티’를 예고하며 ON-CLIP ‘UNBOXING(언박싱)’을 더욱 기대케 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9월 13일부터 10월 11일까지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매주 일요일 NU’EST ON-CLIP ‘UNBOXING(언박싱)’을 공개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