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태민, 9월 7일 V라이브 출격…정규 3집 직접 소개

입력 2020-08-31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태민, 9월 7일 V라이브 출격…정규 3집 직접 소개

그룹 샤이니 태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솔로 컴백을 기념해 특별한 생방송을 진행한다.

태민은 9월 7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1’(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 : 액트 1)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태민은 타이틀 곡 ‘Criminal’(크리미널)과 수록곡 ‘일식 (Black Rose)’, ‘네모 (Nemo)’ 3곡의 하이라이트 구간을 어쿠스틱 편곡으로 들려줌은 물론, 신곡 소개, 앨범 작업 비하인드, 근황 토크, Q&A 등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계획이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9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 곡 ‘Criminal’을 비롯한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9곡이 수록되어 있어 태민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타이틀 곡 ‘Criminal’은 뉴트로한 사운드와 긴장감 넘치는 리듬이 어우러진 신스웨이브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벗어날 수 없는 상대의 치명적인 매력을 ‘스톡홀름 신드롬’이라는 소재로 콘셉추얼하게 표현, ‘듣는 스릴러’를 예고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태민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1’은 9월 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