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화보에 담긴 반전매력…가을 남자로 변신

입력 2020-08-31 10: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이장우의 반전 매력이 담긴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더스타’ 매거진 9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이장우는 ‘센티멘탈(SENTIMENTAL)’을 주제로 감성적인 눈빛과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장우는 빈티지한 소파에 앉거나 기대어 가을 분위기와 어울리는 화보를 완성, ‘나 혼자 산다’ 속 모습과 반전되는 온전히 배우 이장우로서의 성숙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MBN ‘우아한 가’ 이후 약 1년 만에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로 돌아오는 이장우는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번 드라마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에 대해 “시놉시스를 접한 후 내 머릿속에서 잊히지 않아 이 작품을 선택했다. 그리고 이전에 ‘하나뿐인 내편’에서 함께한 팀이어서 더 믿고 출연을 결정할 수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편안한 분위기의 가족 드라마여서 누구나 즐겁게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며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인 이장우. 이에 대해 “나만의 콘텐츠를 명확히 보여주고 싶었고 SNS는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공간이기에 내 생각을 다 표현했다”라며 “사실 영화 제작도 관심이 있어 더 나아가서는 영화에 꼭 도전하고 싶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대중에게 창의적인 배우로 기억되고 싶다는 소신을 밝히기도. “30대 초반에 군대를 갔다 오면서 이제 새롭게 출발할 수 있는 스타트 라인에 선 것 같다. 앞으로는 열심히 달려 나갈 일만 있을 것”이라고 포부를 전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배우 이장우의 감성 가득한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더스타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장우는 9월 19일 KBS2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의 건축가 우재희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