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풀 무제한 이용 패키지 출시
홍천의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이하 소노빌리지)는 해발 500m의 인피니티풀에서 운해를 즐기며 휴식하는 ‘헤븐리 인피니티풀’ 패키지를 출시했다.
소노빌리지의 인피니티풀은 4계절 온수풀로 운영해 언제 어느 때나 하늘과 맞닿은 듯한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과 인피니티풀 입장권(2인)이 포함된 베이직 패키지와 객실, 인피니티풀 입장권(2인)에 시그니처 버거 세트를 추가한 프리미엄 패키지 두 가지다. 추운 날씨를 대비한 배스로브, 핀란드식 사우나 등 방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패키지 구매 시 시간에 관계없이 무제한으로 인피니티풀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당 동반 4인까지 인피니티풀을 50% 할인 가격으로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주중에 투숙할 때는 오후 2시에 체크아웃도 제공한다. 패키지는 10월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9월 말까지는 카바나 야간대여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한편, 인피니티풀에서는 매주 주말 오전8시 플로팅 요가를 진행한다. 인피니티 풀에 스탠드 업 패들 보드를 띄워 놓고 진행하는 요가 수업으로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심신을 단련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