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은 물론 취업까지 지원하는 에듀윌 ‘취업지원센터’

입력 2020-09-25 13: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이 올해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됨에 따라 합격이 더욱 어려워졌다. 하지만 어려운 합격의 문턱을 넘어도 합격생들에게는 취업이라는 큰 고민거리가 남게 된다.

평균보다 4배가량 높은 합격률을 기록해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이러한 주택관리사 합격생들의 고민에 대한 해답을 제공하기 위해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 취업지원센터는 현업 전문가의 주제별 실무교육부터 학습한 이론을 적용할 수 있는 현장실습 연계, 현업 종사자가 제공하는 취업 가이드, 에듀윌에서만 제공되는 고급 채용정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실무특강으로 업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고, 동문회 네트워크를 활용해 보다 체계적인 실습 연계를 진행한다. 또한 채용사이트의 공채 정보는 물론 인맥을 통한 고급 수시 채용정보도 제공한다. 차별화된 취업컨설팅과 핵심자료로 확실한 취업 준비도 가능하다. 자소서 작성방법부터 자주 나오는 면접 문제까지 지원한다.

업무에 꼭 필요한 노하우를 제공하는 실무 특강은 다양한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현재 아파트단지 조경, 공동주택회계와 세무, 공동주택관리법, 공동주택 관리규약준칙, 사업자선정지침 특강을 운영하고 있으며, 9월 중 회계원리 기초, 회계원리 실전, 사업자선정지침, 주택관리사 취업의 기술 특강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다수의 에듀윌 합격생이 전하는 취업 스토리도 찾아볼 수 있는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