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가황’ 나훈아의 공연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새로운 예고 영상이 공개돼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이하.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다시 한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앞서 나훈아는 “코로나19 때문에 ‘내가 꼭 공연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만히 있으면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았다”는 소감으로 공연에 대한 관심을 폭발시키며 화려한 컴백을 알린 바 있다. 또한 나훈아가 국민들과 다 함께 이 힘든 상황을 이겨내고자 하는 공연 취지에 집중하도록 노개런티로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 23일(수)에 진행된 언택트 공연에는 언택트 방청객 1000명이 빠짐없이 전부 참석해 ‘가황’ 나훈아의 레전드 무대를 함께 즐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줘 방송을 기다리는 국민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 바 있다. 그런 가운데 새로운 예고편이 공개돼 팬들의 본방사수 의지를 다시 한번 더 불태우고 있다.
앞서 알려진 바와 같이 “다시보기 서비스가 없는 공연 같은 방송”이라는 문구와 함께 시작된 예고 영상엔 ‘대한민국 트롯 황제’ 나훈아가 무대를 진두지휘 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볼거리 가득한 댄스와 흥이 넘치는 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하며 진두지휘하고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이처럼 티저 예고에 생생한 감동을 안방극장에 전달하기 위해 열정을 불태우는 모습이 담긴 가운데 가황 나훈아가 전할 그 감동과 에너지에 전국민이 주목하고 있다.
한편 나훈아는 지난달 20일 한 곡 한 곡에 따뜻한 이야기와 삶의 해학을 담아 많은 이의 마음이 따뜻해져 다시 한번 힘내길 바란다는 마음을 담은 새 앨범 ‘나훈아 아홉이야기’를 발매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나훈아의 언택트 공연인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KBS 2TV를 통해 9월 30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