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그저 아름다운…감탄 나오는 주얼리 화보

입력 2020-09-28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한지민, 그저 아름다운…감탄 나오는 주얼리 화보

배우 한지민이 함께한 주얼리 화보가 공개됐다.

한국 전통의 결이 고스란히 살아 있는 한옥이 배경이 된 이번 화보는 단아하고 우아한 배우로 대표되는 배우 한지민과 주얼리가 함께했다.

화보 속 고급스러운 블랙 드레스를 입은 한지민은 펜던트와 반지를 착용해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우아함을 뽐냈다. 한옥의 창호와 붉은 매화가 어우러져 한옥의 고즈넉한 무드가 완벽하게 표현된 화보 컷에서 한지민은 우아한 화이트 드레스에 유색 보석이 세팅된 반지와 다이아몬드 테니스 목걸이를 스타일링하며 고풍스러운 무드를 배가시켰다.

고혹적인 그린 컬러 오프숄더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기도. 한지민은 에머럴드 반지를 비롯하여 매혹적인 컬러의 인디콜라이트 보석이 세팅된 반지, 다이아몬드 드롭 귀고리를 착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누디 컬러의 원숄더 드레스에는 옐로우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루비가 세팅된 아치 형태 실루엣의 반지를 착용하여 그녀만의 단아하고 청초한 모습을 더욱 고혹적으로 소화했다.

한옥의 처마 앞에 선 한지민은 독보적인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레드빛의 루비 반지와 블루 컬러의 하트 모양 반지를 착용하여 손 끝에 우아함을 더했으며, 다양한 팬시 컬러 사파이어가 세팅된 목걸이를 매칭하여 환상의 시너지를 만들었다.

한지민의 화보는 골든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