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EXO 헤어 담당 박내주, ‘랜선샵들이’ 시작으로 유튜브 오픈

입력 2020-10-02 11: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TS, 엑소, GOT7, NCT, 더보이즈 등 내로라하는 K팝 아이돌들의 헤어스타일을 담당하고 있는 박내주 원장이 유튜브 채널 ‘내주제에’를 오픈 했다.

청담동 ‘빗앤붓’ 살롱의 대표이자 헤어디자이너인 박내주 원장은 유행을 선도하는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셀럽들 개개인의 매력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키는 탁월한 실력을 통해 아티스트가 사랑하는 헤어디자이너로 손꼽히고 있다. BTS, EXO, NCT, 몬스타엑스, 더보이즈 등 많은 아이돌을 전담하며 이미 업계에서는 실력으로 정평이 나 있는 인물.

‘내주제에’에서 가장 처음 공개된 콘텐츠인 랜선샵들이에서는 박내주 원장의 일터인 빗앤붓의 내부와 그가 직접 사용하는 헤어 제품들, 엑소 수호와 소녀시대 서현의 SNS에 등장한 빗앤붓의 다양한 모습 등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박내주 원장의 유튜브 오픈을 맞이해 구독, 좋아요를 독려하며 친근한 메시지를 남긴 엑소의 세훈과 찬열의 모습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동안 미디어 노출이 없었던 박내주 원장이 자신의 개인 방송을 통해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과 관리법, 대중들의 관심이 뜨거운 아이돌들의 헤어스타일 튜토리얼까지 자신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소개하겠다는 포부다.

헤어 스타일링에 대한 전문성을 지닌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박내주 원장의 ‘내주제에’가 앞으로 어떤 아이템들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