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서울교통공사 등 공기업 채용 시작… 맞춤 전략 제시 ‘단기패스’

입력 2020-10-06 16: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울교통공사가 대규모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지난 9월14일부터 18일까지 접수를 진행했으며, 이달 11일 필기시험을 앞두고 있다. 이후 인성검사, 면접 순으로 채용절차가 진행된다.

필기시험은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와 직무수행능력평가 2개 과목으로 치러진다. 단 사무 직종은 직무수행능력평가 없이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1개 과목만 실시한다. 필기시험은 고사실 1곳당 응시인원 최소화를 위해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치러질 예정이다.

한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전형별 맞춤 전략을 제시하는 ‘서울교통공사 단기패스’ 과정을 마련했다.

모듈형 NCS 맞춤 교재 기반의 강의를 담은 해당 과정은 자기소개서부터 필기 기본, 필기 실전, 면접의 단계로 진행된다. 공기업 취업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맡아 깊이를 더했다.

합격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이시한 교수의 ‘모듈형 NCS 기본서’ 강의’, 실전유형을 대비하는 ‘봉투모의고사 해설강의’, 수리영역의 기초를 다지는 ‘수포자 특강’, 블라인드 채용을 대비하는 ‘NCS 자소서 및 면접 특강’이 있다.

선착순으로 20대 공기업 NCS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 2회분이 수록된 ‘실물 족집게 봉투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회차당 5개 주요 영역의 50문항으로 구성돼 있으며, 상세한 해설과 OMR 카드를 제공한다.

서울교통공사 ‘단기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