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탐정’ 오나미 특별출연 “저 좀비 아니에요”…캐릭터 기대↑

입력 2020-10-06 17: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좀비탐정’ 오나미 특별출연 “저 좀비 아니에요”…캐릭터 기대↑

코미디언 오나미가 KBS2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에 깜짝 출연한다.

오늘(6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좀비탐정’(연출 심재현/ 극본 백은진)에서 오나미는 극 중 드라마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 감초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나미는 김무영(최진혁 분)이 보는 TV 드라마 속 배우로 깜짝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시킨다. 예상치 못한 그녀의 등장과 열연은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꽉 찬 재미를 선사한다고.

뿐만 아니라 오나미는 특유의 발랄함과 능청스러운 매력으로 개그맨 허경환, 송병철과 함께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터뜨리며 시선을 사로잡는다고 해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오나미는 “제가 좋아하는 선배님들과 같이 촬영해서 즐거웠고 유쾌한 시간이었다. 많이 부족하지만 시청자분들이 즐겁게 봐주시고 ‘좀비탐정’도 국민드라마가 될 수 있게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돋보이는 출연 소감을 전했다. 여기에 “저 좀비로 나오는 거 아니에요. 카메오지만 제 역할도 기대해 주세요”라며 센스 있는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KBS 2TV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좀비 공생 휴먼 코믹 드라마다.

개그우먼 오나미의 시선 강탈 열연은 오늘(6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좀비탐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JDB엔터테인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