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닷컴]
베리베리가 다섯 번째 미니앨범 ‘FACE US’ 전곡을 최초 공개했다.
7일 자정 베리베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FACE US’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치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올 한해 ‘FACE it’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는 베리베리는 이번 앨범에서 ‘나’와 ‘너’로 연결된 ‘우리’가 만들어가는 새로운 세상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역대급 변신을 예고한 베리베리의 타이틀곡 ‘G.B.T.B.’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베일을 벗었다. 강렬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일렉트로 트랩(Electro Trap) 장르의 곡으로 음원 풀 버전과 베리베리가 선보일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중독성 강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MY FACE' , 감각적인 사운드로 하늘을 걷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Hold me tight' , 묵직하고 힘 있는 베이스, 보컬, 신스 사운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Get Outta My Way' , 리더 동헌과 계현, 연호가 공동 작사 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소중력’까지 다양한 장르로 트랙을 가득 채우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예고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미니 5집의 전곡을 최초로 공개한 베리베리는 듣자마자 귀에 감기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베리베리 멤버들의 자작곡까지 수록하며 완성도 높은 앨범임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컴백 막바지 준비에 돌입한 베리베리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FACE US’ 전곡을 발표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