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삼성, 하반기 채용 본격 돌입… 한번에 끝내는 ‘GSAT 단기패스’ 인기

입력 2020-10-07 15: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삼성이 지난 9월 7일 하반기 채용 공고를 내고 본격적인 채용을 시작한다. 9월 14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했으며, 직무적성검사, 면접 과정을 거쳐 1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삼성직무적성검사(GSAT)는 10~11월 중 온라인으로 치러질 예정이다. 삼성은 지난 5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사상 처음으로 온라인 GSAT를 치른 바 있다. 이번 하반기 GSAT 역시 지난 시험처럼 주말 이틀간 오전, 오후로 나눠 4회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GSAT 일정이 코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모든 전형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GSAT 단기패스’ 과정이 눈길을 모은다. 해당 과정은 기출유형을 익히는 ‘이론+문제풀이’와 온라인 모의고사 최종 마무리를 위한 실전 모의고사의 단계로 이어지는 단기합격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자기소개서는 물론 GSAT, 모의고사 해설강의, 면접, 온라인 모의고사로 모든 전형에 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무료 수강 혜택도 제공한다. ‘2020 삼성 GSAT 실물 족집게 봉투모의고사’와 ‘삼성 GSAT 온라인 모의고사 3회분’, 스펙분석 서비스,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대비반(수포자 시크릿 특강)이 있다.

강의는 에듀윌 자체 제작 교재로 진행되며, 삼성 취업에 특화된 영역별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맡아 전문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하반기 삼성 채용 대비 ‘GSAT 단기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