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BTOB)가 네이버 NOW.에서 단독 쇼로 반가운 근황을 전한다.
<비투비:우리들의 콘서트>는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이 호스트로 진행하는 쇼로, 오늘 저녁 6시를 시작으로 3주간 온에어된다. 리더 서은광에 이어 이민혁, 이창섭이 전역하면서 프니엘을 포함한 4인 체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오랜만의 공식 활동을 예고해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늘 첫 방송은 오랜 공백기 동안 응원을 보내며 기다려준 팬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비투비는 최근 근황을 전하고, 청취자들의 질문에 대해 실시간으로 답변하면서 솔직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비투비의 대표곡을 오랜만에 함께 듣는 시간이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비투비는 신청곡을 즉석에서 한소절 라이브로 선보이며, ‘믿고 듣는 비투비’라는 수식어를 입증할 예정이다.
비투비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비투비:우리들의 콘서트>는 27일을 시작으로 3주간 매주 화요일 저녁 6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