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준, 나인아토엔터와 전속계약…한소희·이다인과 한솥밥 [공식]

입력 2020-11-30 09: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예 김무준이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는 30일 김무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는 “연기에 대한 열정과 성실함. 그리고 잠재된 끼와 재능이 넘쳐나는 배우다”라며 ”인기 웹드라마 시리즈 ‘좀 예민하지만 괜찮아’ 에서의 연기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번 tvN D 오리지널 시리즈 ‘좀 예민해도 괜찮아 2020’은 젠더(Gender)를 중심으로 20대들이 직면한 사회적 이슈들을 수다와 이해, 포용으로 풀어나가는 웹 드라마. 특히 주인공들의 현실감 넘치는 이야기들을 바탕으로 공감대를 형성하며 수다와 이해, 포용으로 풀어나가는 따뜻한 스토리다.

김무준이 맡은 주인공 하해준은 유년 시절 가족의 이별을 겪은 뒤, 누구보다 자기 자신을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인물로 영원한 자유를 꿈꾸는 비혼 주의자이다. 하지만 뜻밖의 예상치 못한 상황과 마주한 뒤 그동안 가졌던 생각과 생활이 완전히 뒤바뀌며 방황하는 인물로 성장해 나가는 청춘들의 모습을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표현해 낼 예정이다.

김무준은 과학문화 웹드라마 ‘뉴런’에서 주인공 ‘오법’ 과학과 수학 법칙들을 줄줄이 외우고 다니는 괴짜 과학자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주모받았다. 공개된 ‘좀 예민해도 괜찮아 2020’의 단체 포스터에서는 남사친의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한 김무준 이지만, 티저 에서는 여자 친구에게 뺨을 맞고도 담담하게 대응하는 나쁜 남자의 매력까지 선보이며 김무준이 가지고 있는 다채로운 매력을 실감하게 하고 있다.

김무준ㅇㅡㄴ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에 재학 중으로 182cm의 큰 키, 귀여운 눈웃음과 부드러운 미소를 가진 훈훈한 비주얼로 주목받는다. 이번 웹드라마를 시작으로 앞으로 드라마, 영화를 가리지 않고 열일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김무준이 출연하는 ‘좀 예민해도 괜찮아 2020’은 12월 3일 오후 6시 네이버TV에서 1화 선공개 후 12월 5일 오후 6시 유튜브 tvN D Story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