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 ‘수험생 잡아라’

입력 2020-12-03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LG전자·SKT·KT, 사은품 증정 수능 마케팅
정보기술(IT) 업계가 포스트 수능 마케팅에 나선다.

IT기업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이겨내고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윙’, ‘벨벳’, ‘Q92’ 등 올해 출시한 5G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카카오프렌즈가 새겨진 무선 충전 LED 스탠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벨벳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는 스마트폰 젤리케이스와 하드케이스, Q92를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는 스마트폰 그립톡을 추가 제공한다. 제품 구매 후 ‘스마트월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신청하고 수험표 사진을 보내 인증을 완료하면 사은품이 발송된다.

SK텔레콤은 ‘수고0페’(사진)를 진행한다. 15일까지 5GX 요금제로 신규가입, 기기변경한 만 17∼19세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2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0한동 앱에서 경품 행사에 응모하면 ‘맥북에어’부터 기프티콘까지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또 공식인증대리점에서 스마트폰을 개통하기만 해도 스타벅스 굿즈를 준다.

KT는 100% 당첨의 룰렛이벤트 ‘Y 플레이 페스티벌’을 연다. 13일까지 만 17∼20세 KT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KT멤버십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1회 참여할 수 있고, 전국 KT 매장에서 QR코드로 한 번 더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아이폰12 미니’와 한정판 스니커즈, ‘게임박스’ 이용권 등 다양하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