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패션 먹거리 특가전
11번가 ‘선물하기’ 할인쿠폰 이벤트
전자상거래(e커머스) 서비스들이 연말을 맞아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11번가 ‘선물하기’ 할인쿠폰 이벤트
이베이코리아(사진)는 G마켓과 옥션을 통해 패션부터 먹거리까지 다양한 상품군의 특가전을 진행한다. 먼저 6일까지 ‘온택트 트렌드·소호 패션위크’를 열고 의류, 잡화를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인기 패션몰 490여 곳이 참여한다. ‘미리 준비하는 리빙페어’도 6일까지 연다. 한샘, 리바트, 동서가구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31일까지는 패밀리 레스토랑 및 호텔 외식권 등을 최대 45% 할인가에 선보이는 ‘연말 외식 기획전-e쿠폰의 맛있는 제안’ 행사를 연다.
11번가는 12월 한 달 동안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15만5000명에게 할인쿠폰을 주는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유무형 상품을 문자메시지 또는 카카오톡으로 전달할 수 있는 상품이다.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 선물하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나눠준다.
티몬은 31일까지 ‘12월 티몬 선물대잔치’를 연다. 할인 쿠폰과 적립 혜택에 더해 경품 행사를 선보인다. 먼저 10만 명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한 달 동안 일 구매 누적 금액이 2만 원 이상인 고객은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 응모 이벤트다. 티몬은 또 한달 간 구매액이 50만 원 이상인 슈퍼세이브 고객을 대상으로 LG트롬 스타일러, LG트롬 건조기,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등 인기 가전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