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오브라만차’ 출연진이 한 소절씩…‘이룰 수 없는 꿈’ 커버 영상 공개

입력 2020-12-02 22: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대표 넘버 ‘이룰 수 없는 꿈(The Impossible Dream)’ 커버 영상 캡처. 사진제공|오디컴퍼니

‘오직 나에게 주어진 이 길을 따르리라’

불후의 명작 뮤지컬 ‘맨오브라만차’가 넘버 ‘이룰 수 없는 꿈(The Impossible Dream)‘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이룰 수 없는 꿈’은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주인공 돈키호테의 넘버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희망과 용기를 잃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어 작품 전체를 관통하는 대표적인 넘버다.

오디컴퍼니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 통해 공개 된 ‘이룰 수 없는 꿈’ 커버 영상은 돈키호테를 제외한, 알돈자 역의 윤공주, 김지현, 최수진과 산초 역에 이훈진, 정원영을 비롯한 전체 배우 23명이 한 소절씩 불러 커버 영상을 완성 시켰다.

어렵고 힘든 시기가 장기화되면서 지쳐있는 모두에게 마음의 위로를 전하고 공연계에 희망의 메시지와 함께 용기를 북돋워주기 위한 따뜻한 마음을 담아 영상을 제작했다는 것이 제작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커버 영상 촬영에 임한 배우들은 “넘버 이룰 수 없는 꿈은 작품에 등장하는 모든 인물이 각자가 처한 상황과 역할에서 모두에게 의미가 있는 곡”이라고 입을 모았다.

세기의 소설 ‘돈키호테’를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라만차에 살고 있는 괴짜 노인 알론조 키하나와 그의 시종 산초의 모험을 통해 꿈을 향해 거침없이 돌진하는 ‘돈키호테’의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낸다.

한국 초연 15주년을 맞은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류정한, 조승우, 홍광호 등 역대 최강의 라인업으로 12월 18일부터 2021년 3월 1일까지 서울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