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새 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0-12-06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신예 고스트나인(GHOST9)이 새 앨범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고스트나인은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PRE EPISODE 2 : W.ALL)'의 개인별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사진 속 고스트나인은 감각적인 조명 아래 치명적인 시크함을 뽐냈다.
강렬한 눈빛과 포즈로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드러내며 9인 9색 다크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고스트나인은 10일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을 발표한다. 지난 9월 K팝 아티스트 최초로 63빌딩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연 데 이어 이번에는 부산의 84층 헬리포트에서 컴백 무대를 꾸미며 '고층돌' 수식어를 꿰찼다.

특히 고스트나인은 데뷔와 함께 심벌 캐릭터 '글리즈(GLEEZ)'를 론칭, 글리즈 공식 SNS를 통해 각 고스트 캐릭터의 이야기를 풀어내며 고스트나인만의 특별한 성장 서사를 쌓아가고 있다.

나아가 고스트나인은 새 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의 타이틀곡 '월(W.ALL)'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비주얼을 뽐낼 예정인 만큼 이번 컴백 역시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10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을 발표한 뒤, 밤 8시 Mnet 'GHOST9 SHOWCASE [W.ALL] IN BUSAN'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사진출처 마루기획]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