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 inno.N(구 CJ헬스케어)의 숙취해소 브랜드 ‘컨디션’이 인기 유튜버들과 함께 랜선 연말 홈파티 콘셉트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라이브 커머스는 생방송 중 소비자와 실시간 채팅을 통해 상품 정보를 나누며 온라인 쇼핑의 단점을 보완하는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컨디션’ 라이브 커머스는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방송된다. 7일 오후 9시부터는 먹방과 시트콤, 실험카메라 등의 콘텐츠로 109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핫도그TV’와 최세영 쇼호스트가 ‘확 깨는 콜라보 먹방 라이브!’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또한, 16일 오후 9시부터는 1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가 쇼호스트 리코와 함께 ‘야외에서 즐기는 컨디션 좋은 먹방’이라는 주제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HK inno.N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가족들과 연말을 보내시는 분들이 유튜버들의 재밌는 콘텐츠로 컨디션과 안전하게 홈술을 즐기길 바라면서 라이브 커머스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컨디션’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유튜버들의 재밌고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숙취해소 브랜드 ‘컨디션’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최근 이마트24와 협업한 해장라면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속풀라면’과 숙취해소제 ‘헛개컨디션’, ‘컨디션환’ 등을 이번 랜선 연말 홈파티를 통해 라이브 방송 중 최대 64%까지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